밴드 LUCY(루시)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이 베일을 벗었다.
루시(신예찬, 최상엽, 조원상, 신광일)은 지난 10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PANORAMA(파노라마)의 타이틀곡 ‘조깅’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인트로부터 통통 튀는 멜로디로 귀를 사로잡은 티저는 루시만의 유니크한 사운드와 멤버들의 장난꾸러기 매력을 보여주며 이틀 앞으로 다가온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타이틀곡 '조깅'은 정해진 틀을 따라 경쟁하듯 달려가는 사람들에게 자신만의 속도로 달려가길 바라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애니메이션 주제곡 같은 부드러우면서도 청량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티저에 선공개된 ‘지금까지 하고 싶은 것들 바래왔던 것들 전부 잊고 있던 너잖아’, ‘이제 너를 힘들게 하지 마’ 등의 따뜻한 가사와는 정반대의 빠른 템포가 반전 포인트.
또한 티저 속 루시 멤버들의 각양각색 비주얼도 화제이다. 루시는 형형색색 세트업을 갖춰 입고 각각 바이올린, 기타, 베이스, 드럼을 연주하며 멋진 모습을 뽐내는 동시에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서로 장난치며 노는 모습에서는 귀여운 '장꾸' 매력으로 케미를 보여줬다.
루시는 지난 5월 봄을 노래하며 사람들에게 따스함을 전한 ‘개화’에 이어, 이번 앨범 ‘파노라마’에서는 다채로운 여름 이야기 6곡으로 듣는 즐거움을 안겨줄 예정이다.
루시의 새 앨범 '파노라마' 음원은 13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앨범은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루시는 앨범 발매일에 미디어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앨범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욱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