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I, VR 체감형 슈팅게임 ‘그로몬 더 탱크’와 3DoF(자유도) 시뮬레이터로 플레이엑스포 출격 준비 완료

실내테마파크, 실내스포츠센터 등을 통해 VR엔터테인먼트 및 가상현실스포츠, 가상교육 콘텐츠의 가능성을 보여준 ㈜에이디엠아이가 실감나는 슈팅게임 ‘그로몬 더 탱크’로 2019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할 것을 예고했다. 



PC 및 모바일, VR, 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의 게임은 물론 e스포츠 대회까지 진행하는 ‘플레이엑스포(PlayX4)’가 5월 9일부터 12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가운데 에이디엠아이가 올봄 정식 출시한 ‘그로몬 더 탱크’로 출격을 앞두고 있어 VR엔터테인먼트 관계자 및 게임 매니아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그로몬 더 탱크’는 탱크를 타고 각기 다른 4개의 맵에서 전투를 통해 절대 에너지 ‘에타(Eta)’를 완성하는 VR 슈팅게임으로 어린이는 물론 성인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1인용 모드부터 2대 2배틀 모드까지 지원해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그로몬 더 탱크’의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은 즐거움을 배가 시킨다. 


이미 리얼힐, 리얼에듀, 리얼웨이브 등 콘텐츠 및 하드웨어를 통해 관람, 게임, 교육 등 VR엔터테인먼트의 분야에서 입지를 다진 에이디엠아이는 ‘그로몬 더 탱크’를 통해 다시 한 번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