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광재단 "BTS 성지 투어하고, 한정판 앨범 받아 가세요"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은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내달 1일까지 BTS 10주년 기념 투어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인스타그램 계정을 보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서울의 방탄소년단 관련 13개 명소 중 한 곳 이상을 방문하고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13개의 BTS 서울 명소는 서울 숭례문, 하이브 용산 사옥, 경복궁 근정전, 여의도 한강공원, 을지로, 국립중앙박물관, 서울종합운동장 등 멤버들이 자주 찾던 장소와 '달려라 방탄' BTS 자체 제작 콘텐츠 촬영지 등이 포함돼 있다.

13개 BTS 서울 명소 중 한 곳 이상 방문해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사진을 올리면 자동으로 투어 이벤트에 응모된다.

당초 BTS 서울 명소로 7곳을 선정했으나, 다양한 방탄소년단의 명소에 방문하고자 하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BTS 서울 명소를 13개로 확대해 진행하기로 했다.

이벤트는 'BTS 10th Anniversary FESTA @여의도' 행사가 개최되는 오는 17일부터 내달 1일까지 2주간 운영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내달 5일 발표된다.

10인의 당첨자에게는 방탄소년단 앨범과 공식 상품 10종 중 하나를 무작위로 함께 제공한다.

선물로 제공되는 방탄소년단 앤솔러지 앨범 'Proof-Collector's Edition'은 방탄소년단 챕터1'의 결정체로 특별 기획된 앨범이며, 공식 상품 역시 특별한 아이템으로 준비돼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

이번 '2023 BTS FESTA'를 기념해 제작된 'Map of the Seoul'(서울방탄투어 지도) 실물은 오는 17일 'BTS 10th Anniversary FESTA @여의도' 현장의 서울 홍보부스를 방문하면 받을 수 있다.

여의도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서 오는 19일부터 6개의 서울 관광정보센터에서도 서울방탄투어 지도를 소진 시까지 배포한다.

서울 관광정보센터는 서울관광플라자, 인천국제공항 제 1터미널(동편, 서편)과 인천국제공항 제 2터미널, 김포공항, 명동 등에 위치해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짓서울 누리집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혁빈 서울관광재단 글로벌1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글로벌 관광객들에게 서울이 매력적인 관광지로 각인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서울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