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8월 한 달간 시즌 인기템 특가 ‘상생 슈퍼딜’ 진행


G마켓이 8월 1일부터 한 달간, 매일 시즌 인기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상생 슈퍼딜’을 선보인다.

G마켓 메인 페이지 전면을 차지하는 슈퍼딜 코너를 활용해 셀러의 판매 활성화 지원을 하는 것으로, G마켓과 신용카드사가 함께 손잡고 모든 마케팅 비용을 지원할 계획이다.

‘상생 슈퍼딜’은 패션, 디지털, 생필품, 여행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G마켓의 영업 전문가들이 직접 선정한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다. 한 달간 약 3천개 이상의 상품을 메인 페이지에 노출해 특가 판매할 예정이다. 해당 상품에는 ‘상생 슈퍼딜’ 이름의 태그(tag)가 붙는다.

행사 첫 날인 8월 1일자 추천상품으로 ▲빈폴 남성의류 여름 시즌오프 ▲여행 파우치 7종세트 ▲밀크바오밥 성인유아 샴푸/바디워시(1+1)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용인 캐리비안베이+에버랜드 이용권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특가 등이 있다.

카드사 즉시할인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상품 중 ‘카드혜택’ 태그가 달린 상품을 9대카드(스마일/삼성/KB국민/신한/롯데/NH농협/비씨/하나/우리)로 결제 시 최대 10% 즉시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된다.

한편, 신세계그룹의 온∙오프라인 6개사 통합 멤버십인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혜택도 강화한다.

먼저, G마켓은 8월 1일부터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연회비를 기존 3만원에서 80% 이상 인하한 4,900원에 선보인다. 또한, 1년 회비를 내고 가입해도 추가로 1년을 무료 연장해주는 파격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4,900원을 내고 멤버십을 가입한 고객이라면 2년 동안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최근 G마켓의 멤버십 혜택이 확대 개편되면서, 멤버십 회원이 누릴 수 있는 혜택도 확대됐다. G마켓은 매월 멤버십 회원에게 ▲15% 할인쿠폰(최대 5,000원) 1장과 ▲10% 할인쿠폰(최대 3,000원) 3장 등 총 4장의 할인쿠폰을 포함해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5% 쿠폰’(3장+무제한 증정) 및 스마일배송 무료배송 혜택, 음식배달쿠폰, 항공권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G마켓 관계자는 “중소상공인을 포함한 수많은 오픈마켓 판매자 분들이 판매활동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