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스 한혜연 MBC ‘언니네 쌀롱’ 패션 어벤져스로 전격 합류!

MBC 새 예능 ‘언니네 쌀롱’, 패션·뷰티 전문가 한혜연, 차홍, 이사배 최강 라인업 공개!


슈스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MBC 새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쌀롱’ 에 출연한다.


MBC 새 예능 ‘언니네 쌀롱’에는 패션·뷰티 전문가 한혜연 외 차홍, 이사배 등 최강 라인업이 공개되어 화재다.


한혜연과 함께 헤어 디자이너 차홍,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출연하는 ‘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스타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 오버 토크쇼다.


특히 첫 예능 MC로 나선 배우 한예슬과 대한민국 최고의 패션·뷰티 전문가들이 합세해 보는 재미와 반전의 묘미까지 전할 예정이다.

김태희, 소지섭, 공효진, 한지민 등 톱스타들의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하며 ‘슈스스’라는 타이틀로 왕성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한혜연은 “전문가들의 스타일링을 통해 여러 가지를 얻어갈 기회가 되면 좋겠다. 최선을 다해 스타일링을 할 것”이라며 프로그램에 남다른 의욕을 내비쳤다.

또한 폭소를 자아내는 입담을 보장하는 개그맨 조세호와 개그우먼 홍현희도 ‘언니네 쌀롱’에 합류한다.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하는 조세호와 각종 뷰티 꿀팁의 소유자 홍현희가 전문가들과 함께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재치 넘치는 입담과 최고의 전문성으로 웃음과 정보를 함께 담을 MBC‘언니네 쌀롱’은 9월 5일과 12일 밤 10시 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욱 기자 다른기사보기